호주 정부의 EFS 리더쉽
: 8가지 지도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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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적 포럼을 통하여 지속가능성을 위한 교육을 증진한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오스트레일리아 정부 회의체, 각료 회의 그리고 EfS 특별 회의와 같은 적절한 국가 포럼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위한 교육의 중요성을 일리고 현실적 실천을 증진시킨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오스트레일리아 정부 회의체, 각료 회의 그리고 EfS 특별 회의와 같은 적절한 국가 포럼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위한 교육의 중요성을 일리고 현실적 실천을 증진시킨다.
■ 조정 효과의 극대화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EfS를 위해 조정이 가능한 주, 지방 정부, 그리고 관련 기구와의 긴밀한 협력을 하고, 이를 통하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원들을 최대한 활용하고, 그로 인한 효과도 최대화 할 것이다. 또한 정부는 기업과 산업, 교육 시스템, 지역 공동체가 함께 파트너쉽을 이루어 국가시스템 전체에 걸친 변화를 도모할 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EfS를 위해 조정이 가능한 주, 지방 정부, 그리고 관련 기구와의 긴밀한 협력을 하고, 이를 통하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원들을 최대한 활용하고, 그로 인한 효과도 최대화 할 것이다. 또한 정부는 기업과 산업, 교육 시스템, 지역 공동체가 함께 파트너쉽을 이루어 국가시스템 전체에 걸친 변화를 도모할 것이다.
■ EfS를 국가적 이니셔티브에 융합시킨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EfS를 위한 보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하여 「국가적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차원에서 재정적 지원을 한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EfS를 위한 보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하여 「국가적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차원에서 재정적 지원을 한다.
■ 국가EfS위원회(이전에는 국가EE위원회였음)를 설치한다.
EfS국가위원회는 정부에 대하여 EfS에 관한 국가적 필요성과 우선권에 대하여 조언을 해준다.
EfS국가위원회는 정부에 대하여 EfS에 관한 국가적 필요성과 우선권에 대하여 조언을 해준다.
■ 국가EfS 네트워크(이전에는 국가EE 네트워크)를 설립한다.
국가적 실행계획에 의해 첫 번째로 설립된 교육과 환경 기관에 관한 네트워크는 교육과 환경문제에 대하여 국가, 주정부, 지방지치단체간의 조정업무를 담당하여 왔으나, 지속가능성 교육의 중요성을 위하여 명칭을 바꾼다.
국가적 실행계획에 의해 첫 번째로 설립된 교육과 환경 기관에 관한 네트워크는 교육과 환경문제에 대하여 국가, 주정부, 지방지치단체간의 조정업무를 담당하여 왔으나, 지속가능성 교육의 중요성을 위하여 명칭을 바꾼다.
■ 지속가능성 연구 프로그램을 위한 국가적 교육
전략과 실행계획을 확실히 하기 위해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제1차 국가실행계획 하에 설립된 국가연구프로그램을 계속할 것이다.
전략과 실행계획을 확실히 하기 위해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제1차 국가실행계획 하에 설립된 국가연구프로그램을 계속할 것이다.
■ 국제적 협력의 강화
UNDESD의 목적을 위하여 오스트레일리아 전문가들은 국제 포럼과 프로세스 안에서 참석을 증진할 것이다. 다른 국가 특히 아시아-태평양국가들과는 협력의 기회가 있을 때 공동협력방안을 강구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EfS에 관계하여 학교교육, 고등교육, 정부관리 등 다양한 차원에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는 분야도 포함된다.
UNDESD의 목적을 위하여 오스트레일리아 전문가들은 국제 포럼과 프로세스 안에서 참석을 증진할 것이다. 다른 국가 특히 아시아-태평양국가들과는 협력의 기회가 있을 때 공동협력방안을 강구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EfS에 관계하여 학교교육, 고등교육, 정부관리 등 다양한 차원에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는 분야도 포함된다.
■ 모니터링과 평가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적절한 indicator의 개발과 함께 국가적 레벨에서 지속가능성 활동의 성공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적절한 indicator의 개발과 함께 국가적 레벨에서 지속가능성 활동의 성공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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